지금처럼 경기가 안 좋고, 매출이 잘 풀리지 않을 때는 위축되기 쉽다.
새로운 아이디어나 혁신 역시 설익은 것이라고 치부되기 쉽다.
하지만, 이럴 때 일수록 새로운 아이디어와 혁신이 이어져야 한다.
오히려 더 낮고 시장 중심적인 자세로 검토할 수 있는 기회이다.
불황일 때는 잘 팔릴 미래를 대비해야 하고,
잘 팔릴 때는 오히려, 잘 안팔릴 때나 너무 많이 팔려 서비스의 질이 떨어질 때를 조심해야 한다.
지금처럼 경기가 안 좋고, 매출이 잘 풀리지 않을 때는 위축되기 쉽다.
새로운 아이디어나 혁신 역시 설익은 것이라고 치부되기 쉽다.
하지만, 이럴 때 일수록 새로운 아이디어와 혁신이 이어져야 한다.
오히려 더 낮고 시장 중심적인 자세로 검토할 수 있는 기회이다.
불황일 때는 잘 팔릴 미래를 대비해야 하고,
잘 팔릴 때는 오히려, 잘 안팔릴 때나 너무 많이 팔려 서비스의 질이 떨어질 때를 조심해야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