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[번역 & 내맘대로 해석] 디스커스 윈도우즈10용 어플/클라이언트 제작

원문링크: http://mspoweruser.com/disqus-windows-10-gets-closer-initial-public-beta/



디스커스가 - MSPU(Microsoft Power Users? - 윈도우즈10용 어플을 만든다고 함. 아마도 PC/태블릿/모바일을 다 지원하지 않을까? (MS랑 디스커스가 무슨 관계가 있는걸까?) 예전에도 iOS보다도 먼저 윈도우즈 모바일용 개발했었었음. 아마도 디스커스 앱을 쓰면 데이터 세이빙이 된다거나 하는 이점들이 있을 것 같음.



담당 개발자인 라이언 발렌타인은 오픈베타가 머지 않았다고 함 (2016년 6월 9일 기준) 확실히 글로벌로 가려면 영어 지원이 되야하는 것 같다. 아니면 중국에 올인? 영어로 글로벌 공략?


머 어떤 사람은 필요 없다고 할 수 있겠으나, 디스커스를 자주쓰는 사람이면 편하게 느낄 듯.

개인적으로는 디스커스가 포럼판 레딧을 노리고 있으니, 레딧과 슬랙의 중간쯤으로 포지셔닝 하지 않을까?


---------- 이하 추천순 댓글들 번역 ----------


1. 드디어! 기대됨!


2. 으아 짱이다! 나는 웹에서는 디스커스 별로야. 앱은 훨씬 나아. 너네는 2가지 알림을 꼭 명심해야 해! 하나는 댓글에 대한거, 다른 하나는 추천/반대에 대한거! 지금은 그냥, "읽지 않은 알림들"만 쌓여나가고 있어.


3. 좋아. 웹사이트에서 더욱 공격적으로 싸우겠구먼!


4. 지금 앱 좋아.


5. 맨날 비밀번호 틀렸다고 나와. 개짜증남. 

   ㄴ 새로운 앱은 로그인 훨씬 편할 거야.

   ㄴ 나도 그런 문제 겪고 있는데, 닉네임말고 이메일로 로그인해봐.

   ㄴ 그렇게 했는데도 잘 안됐었어.


6. UI가 트위터 앱 같아. (그러고 보니 트윗덱도 생각나네요)